[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민간자격증 교육 전문 주식회사 한국내일배움평생교육원

입력 2016-05-18 12:24

취득 후 실무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1급 민간자격증 교육서비스 전문 주식회사 한국내일배움평생교육원이 1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교육(자격증)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주식회사 한국내일배움평생교육원은 서울특별시 강남교육지원청으로부터 정식으로 시설인가를 받은 원격평생교육원이다. 국가 지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1급 전문 민간자격증 총 36종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자격증은 바우처 기관에서 사용 가능하며, 갱신이 불필요해 평생자격증으로 유효하다.

해당 브랜드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1급 민간자격증은 방과후지도사, 아동·미술심리상담사, 병원코디네이터 등이다.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역량 있는 교수진을 기반으로 이러한 자격증 취득에 기여한다. 이를 통해 사회 각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가 양성에 주력한다.

교육과정은 사회 추세를 반영한 2016년도 최신이며, 학습 이해를 돕기 위해 맞춤형 실습강의로 이뤄져 있다. 또한 전 자격증 교육이 온라인 강의 및 시험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취득 과정에서 시공간의 제약이 적다. 이와 함께 교육 시스템 특성 상 단기간 내에 1급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한편 주식회사 한국내일배움평생교육원은 재능기부 차원의 무료수강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민간자격증 전문 교육과정 보급에 힘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수강생 혜택을 구비해 고객만족도 향상을 추구한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해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 리서치를 실시함은 물론,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중립, 사실위주의 대한민국 대표 일간지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23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18개 부문, 45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