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이 아름다운 집 코원하우스가 1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건축(전원주택시공)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코원하우스는 단순 전원주택 시공이 아닌 설계단계부터 디자인을 강조하여 스타일리쉬 디자인, 세이프티 디자인, 프랜들리 디자인을 모토로 고급전원주택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특히 종합건설면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법인 건축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어 코원하우스에 전원주택을 의뢰하는 이들에게 인허가는 물론 설계, 인테리어, 시공, 사후관리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코원하우스 전원주택의 최대 장점은 아름다운 디자인과 동시에 실용적이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추구한다는 점이다. 전원주택이 각자의 개성을 살린 디자인과 구조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인 만큼 거주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설계하고 디자인해야 한다는 인간중심 디자인 철학을 고수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코원하우스는 용인 자재전시장 쇼룸과 주택전시관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건축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그만큼 고객소통에도 귀를 기울이고 있다는 평가이다. 또한 코원하우스는 서울 업계 최초 제주 지사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먼 제주에서도 발 빠른 대응이 가능하다. 앞으로도 서울/제주 건축박람회 등을 통해 다양한 고객 소통의 장을 마련함은 물론 실제 모델하우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예비건축주와의 만남도 지속 할 계획이다.
이에 대해 코원하우스 양기하 대표는 “전원주택은 단순히 거주의 의미가 아닌 힐링의 공간이며, 돈을 벌기 위해 집을 짓는 것이 아닌 집을 잘 지어서 돈을 벌겠다는 신념으로 주거용 건축 분야에서 믿을 수 있는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다”라며 “코원하우스의 다양한 디자인과 전략적인 운영, 전원주택에 대한 노하우가 소비자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라고 밝혔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해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 리서치를 실시함은 물론,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중립, 사실위주의 대한민국 대표 일간지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23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18개 부문, 45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모던하고 감각적인 전원주택 라이프, 코원하우스
입력 2016-05-18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