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놀면서 배울 수 있는 키즈 포털 앱 키즈월드가 1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IT브랜드(어린이교육어플)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키즈월드는 ㈜블루핀이 개발한 스마트 유아교육 서비스다. ㈜블루핀은 모바일 앱 개발 관련 핵심 기술을 보유한 APP 개발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국내 이동 통신사, 제조사, CP사와 함께 IOS, Android 기반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앱 콘텐츠 개발 및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모바일 앱 콘텐츠 비즈니스의 기술적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최적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키즈월드는 국내외 콘텐츠사와 정식 라이선스를 통해 13,000여건의 유아용 콘텐츠(동요, 동화, 창의학습 등)를 제공하고, 전 세계 3,000 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연령별 영어·한글학습이 가능하며, 수학, 과학 등 아이들에게 필요한 교육 콘텐츠 또한 다각도적으로 제공한다.
특히 키즈월드의 다양한 자체 개발 인터랙티브 콘텐츠는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의 계기로 작용되기도 한다. 이 중 대표 콘텐츠인 ‘공룡월드’의 경우, 직접 화면을 문지르며 공룡 화석을 발굴할 수 있으며, 다양한 교육게임이 병행되어 공룡의 특징을 학습할 수 있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해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 리서치를 실시함은 물론,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중립, 사실위주의 대한민국 대표 일간지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23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18개 부문, 45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유아용 종합 포털 서비스 키즈월드
입력 2016-05-18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