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화장품 브랜드 트리앤씨(TREEANNSEA)가 1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천연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트리앤씨는 땅과 바다, 대자연에서 태어난 생명에 콘셉트를 맞춘 천연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으로, 식물성 원료를 이용해 사막, 바다, 하늘, 북극의 피부별 제품라인을 구성해 자연과 인류의 공존을 목표로 하는 뷰티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특히 트리앤씨는 자연 유래 성분을 80%이상 함유하고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데, 식물 원료를 기반으로 한 원료를 갖춰 친환경 뷰티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를 중점으로 땅과 바다, 하늘, 북극을 피부 타입 별로 나눠 그에 맞는 콘셉트의 천연 화장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미국 FDA OTC에 등록된 에스키모멜라 퍼타일수딩 토너와 주름/미백 기능성 화장품인 데저트 로즈 크림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또한 이와 함께 공정거래에 동참하고 있어 국내는 물론 세계 각국의 소비자들에게 거품을 뺀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고. 기업이윤의 경우 제3국가 및 사회 환원에 힘쓰고 있다.
이에 대해 트리앤씨 측 관계자는 “트리앤씨는 친환경 뷰티브랜드인 만큼 합성향, 합성방부제, 합성색소, 합성계면활성제, 합성유화제를 무첨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자연에 유해하지 않은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해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 리서치를 실시함은 물론,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중립, 사실위주의 대한민국 대표 일간지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23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18개 부문, 45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자연과 인류의 공존, 친환경 뷰티브랜드 트리앤씨
입력 2016-05-18 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