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고품질 단체티셔츠 전문 쇼핑몰 티프린스

입력 2016-05-18 12:15

공장직영으로 단체복을 공급하는 티프린스가 1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패션(단체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티프린스는 2009년 창업 이래 기업, 관공서, 학교 등에 단체물품을 공급해오고 있는 단체티 전문쇼핑몰이다. 티셔츠의 가격 거품을 줄이기 위해 티프린스는 국내 1,000평 규모의 공장 생산라인을 구축했다. 이로써 고객은 카테고리별 일반적인 저렴한 가격의 상품부터 프리미엄급 상품까지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티프린스는 단체티 전반의 디자인을 보유한 자료실을 갖췄으며, 뛰어난 프린팅 실력의 인쇄기술자가 제품을 직접 제작?관리한다. 또한, 직원들은 신속하고 품질 좋은 단체티 공급에 주력하기 위해 공정별 디자인 확인 및 수량점검을 실시한다.

또한, 티프린스는 단체주문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친절상담센터를 운영 중이다. 통화가 어려운 고객은 티프린스 내 24시간 카톡상담(옐로우아이디 포함) 이용이 가능하다. 직원들의 신속한 응대를 통해 고객은 최단 시간 안에 주문 및 문의 관련 피드백을 받고, 철저한 A/S를 지원받을 수 있다.

다양한 방송협찬과 정기적 후원을 통해 신뢰감을 형성하고 있는 티프린스는 매월 특가이벤트를 개최해 초특가상품 및 인쇄비 지원, 단체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해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 리서치를 실시함은 물론,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중립, 사실위주의 대한민국 대표 일간지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23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18개 부문, 45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