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본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문신제거전문병원, 플러스후의원

입력 2016-05-18 12:12

본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문신제거전문병원인 플러스후의원이 1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반영구 화장·문신제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플러스후의원은 지난 4년간 반영구 문신과 문신제거술을 체계적으로 실시해 왔으며, 2015년에는 문신제거와 반영구 화장술을 실시하는 ‘타투후’브랜드를 자체적으로 런칭해 현재에 이르고 있다. 특히 문신을 제거하기 위해 음지에서 시술을 했던 환자들에게 병원이라는 테두리 안에서 반영구 문신과 문신제거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문신제거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기 위해 최근 국내 최초로 피코슈어에 532핸드피스를 장착, 적색과 노란색, 푸른색과 검정색 등 모든 색상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를 위해 강하고 빠르게 피부 내 레이저 조사를 할 수 있도록 기술적인 기능을 갖췄으며, 레이저 최다보유를 통해 문신제거부터 흉터제거까지 깔끔하게 문신제거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와 함께 반영구화장 부분에서는 FDA승인색소로 부작용 없이 끊임없는 반영구화장 연구로 특허 니들과 함께 SP문신에 대한 기법 특허를 획득, 제거 후 재시술까지 타투후에서 한 번에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이에 대해 플러스후의원 신이범 대표원장은 “문신을 시술받고 이를 제거하는 것이 주로 음지에서 이루어진다는 선입견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선입견을 지우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던 것이 사실”이라며 “지난 4년 간 병원이라는 테두리 안에서 문신제거전문병원으로써 자격을 갖출 수 있도록 최신 장비와 다양한 노하우를 갖춰 나가는 노력이 이번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수상으로 이어진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해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 리서치를 실시함은 물론,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중립, 사실위주의 대한민국 대표 일간지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23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18개 부문, 45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