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전통의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대표브랜드 필자닷컴이 1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교육(어학연수) 부문 1위를 수상했다.
1996년 설립되어 현재에 이르고 있는 필자닷컴은 필리핀 세부, 마닐라, 바기오, 보라카이, 일로일로에도 학생들을 위한 현지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어 연수중인 학생들도 꾸준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에 따른 부속 서비스도 다양한데, ▲학생들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중심 일대일 맞춤 상담 ▲체계적인 무료수속서비스 ▲해외직영사무실 운영 ▲학비 보장제도 ▲사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어학연수를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모토로 체계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를 통한 사후관리도 책임지고 있다. 필자닷컴에서는 필리핀 마닐라, 세부, 바기오, 일로일로 보라카이, 총 5개 지역에 현지라운지를 운영하며, 어학연수 중인 현지 학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쉴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고, 학생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케어하고 있다.
필자닷컴 측 관계자는 수상 소감에 대해 “향후 많은 학생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최고의 유학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는 한편,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수속시스템과 현지케어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해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 리서치를 실시함은 물론,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중립, 사실위주의 대한민국 대표 일간지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23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18개 부문, 45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필리핀어학연수 전문기업, 필자닷컴
입력 2016-05-18 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