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가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의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 A’ 와 협업해 ‘회사원 A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회사원 A 스페셜 에디션’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여름을 위한 메이크업 룩인 ‘핑크 서핑’과 ‘에메랄드 비치’ 두 가지 콘셉트의 메이크업 제품 6종 12품목으로 구성됐다.
‘핑크 서핑’은 핑크로 물든 아름다운 석양을 모티브로 ‘아이 컬러 스튜디오 미니 핑크 서핑’, ‘워터프루프 드로잉 아이 펜슬 모닝 스위밍’, ‘매트 페인팅 루즈 핑크 파타야’ 등 6품목으로 출시됐다. 핑크톤 메이크업을 어려워하는 초심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색상으로 구성됐다. ‘에메랄드 비치’는 에메랄드빛으로 빛나는 바다가 모티브다. ‘아이 컬러 스튜디오 미니 에메랄드 비치’, ‘M 글로시 립루즈 트로피컬 키스’, ‘루시드 네일 폴리쉬 에메랄드 솔트’ 등 여름에 도전하기 좋은 시원한 색상의 제품이라고 미샤 측은 설명했다.
‘회사원 A’는 메이크업이나 헤어스타일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해 웹과 유튜브 등에 공유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다. 처음 활동을 시작할 때 평범한 회사원이었기 때문에 이와 같은 이름을 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회사원 A’, ‘회사원 B’ 등 총 3개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채널 구독자 수만 100만 명에 이른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
미샤,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 A'와 손잡고 제품 론칭
입력 2016-05-18 0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