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TV’ 홍익대학교 축제 현장에 TV부스 오픈

입력 2016-05-17 16:50 수정 2016-05-18 11:32
실시간 개인방송 커뮤니티 서비스 ‘팝콘TV(팝콘티비·대표이사 남득현)’가 5월 대학축제 시즌을 맞아 18~20일 홍익대학교에 ‘팝콘TV 부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팝콘TV는 홍익대 축제 현장에 실제 방송 스튜디오를 재현한 ‘팝콘 TV 부스’를 설치하고 부스를 찾는 방문객이 실제 리포터 체험을 해볼 수 있는 ‘팝콘TV 홍대 축제 리포터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홍대 축제 현장을 실시간 방송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은 시청자를 유치한 참가자를 선정해 최신 노트북, 블루투스 스피커, 명품 이어폰 등 총 6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콘테스트에는 축제 기간 동안 매일 오후 3시부터 밤 10시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부스를 찾는 학생을 대상으로 한국 코카콜라에서 새롭게 출시한 이온음료 ‘토레타’ 선착순 무료 증정 및 룽투코리아 신작게임 ‘검과 마법’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콘TV 관계자는 “앞으로 대학가 축제 및 행사에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대학생들의 끼와 열정을 지원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문화 콘텐츠 창출의 일환으로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팝콘TV를 소유하고 있는 홍연은 작년 말 용현BM에 100% 자회사로 편입됐으며 용현BM은 6월 2일 ‘The E&M’으로 회사 이름을 변경할 예정이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