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의 High Concentration HA 필러 브랜드 ‘클레비엘’(CLEVIEL)이 새로운 광고 모델을 찾기 위한 ‘클레비엘의 좋은 인상 선발대회 사진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달 30일과 1일 이틀에 걸쳐 신사동 가로수길 탐앤탐스에서 개최된 ‘클레비엘의 좋은 인상 선발대회 사진전’에는 ‘좋은 인상 선발대회’를 통해 선발된 최종 30명 참가자들의 사진이 전시됐다.
클레비엘의 ‘좋은 인상 선발대회’는 지난해 7월 에스트라의 애니메이션 광고 영상에 등장했던 ‘미스 클레비엘’ 캐릭터와 닮은꼴을 찾기 위해 개최됐다. 이에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총 3차례에 걸쳐 참가자를 모집한 결과 최종 30명의 참가자가 사진전에 참여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가운데 현장 투표와 페이스북 투표를 합산해 선발된 최종 1인에게는 TV CF 등 클레비엘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이번 사진전에서는 ‘#클레비엘’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와 매 시간 퀴즈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타임라인 퀴즈 이벤트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클레비엘 브랜드를 홍보하는 애니메이션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실제 미스 클레비엘의 모델을 찾아나섰다”며 “앞으로 실사판 ‘미스 클레비엘’과 함께 독특하고 신선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에스트라 필러 브랜드 ‘클레비엘’, 광고 모델 선발하는 사진전 진행 “최후 1인은?”
입력 2016-05-12 13:31 수정 2016-05-12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