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맞아 온 가족 대상 연령별 맞춤 혜택을 주는 ‘폼나들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터닝메카드’ 스티커, SNS로 이벤트 공유 시 매일 10명에게 ‘터닝메카드‘ 점보시리즈를 증정한다. 청소년(중고생)의 경우 매장에서 ‘데이터쿠폰’을 구매하면 아이돌 ‘방탄소년단’ 한정판 뱃지, SNS로 이벤트 공유 시 ‘방탄소년단’ 6월 싸인회 초청권을 준다. 20~30대 고객에게는 ‘T페이’로 매주 금~월요일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 결제 후 온라인 등록하면 ‘UMF’ 콘서트 초대권 150명(1인2매)를 제공한다. 가족 단위 고객에게는 ‘T페이’로 매주 금~월요일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결제하면 50% 할인 혜택, SNS로 ‘스마트홈’ 영상 공유 시 300만원 상당의 스마트홈 제품, ‘쿠키즈’ 앱을 다운받으면 연천 가족 캠핑 초대권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9일부터 22일까지 ‘T월드’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www.tworlddirect.com)에서 단말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도 추첨 후 ‘테마파크, 영화, 외식, 키즈카페’ 연간 가족 이용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남상일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온 가족이 5월 가정의 달을 보다 ‘폼’나게 보낼 수 있도록 연령별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세환 기자 foryou@kmib.co.kr
SK텔레콤, 5월 한달 '폼나들이' 이벤트 실시
입력 2016-05-05 1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