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마골프 한국지점(지점장 이치카와 키요타카)은 신제품 Be ZEAL(비즐:열정을 품어라!)의 발매와 함께 신제품 클럽 시타회 이벤트를 시행한다.
주말골퍼를 위한 신제품 ‘Be ZEAL 525’는 혼마 소속 선수들의 까다로운 요구에 대응해왔던 제품 개발력을 바탕으로 비거리 증가와 누구나 쉽게 칠 수 있는 클럽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드라이버는 비거리의 3요소(볼의 초속·타구각·스핀량)를 최적화해 압도적인 비거리를 내고, 페어웨이우드는 지금까지 없었던 높은 타구각으로 더 큰 비거리를 내며, 유틸리티는 핀을 직접 노릴 수 있는 강한 탄도를 낸다. 또한 아이언은 티탄 페이스 인서트를 최대로 넓혀 반발 영역을 확대하고 최대의 비거리를 가능케 했다. 오직 ‘Be ZEAL’을 위해 개발한 ‘VIZARD for Be ZEAL’ 샤프트는 골퍼의 파워를 볼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혼마골프만의 기술 ‘EPT-tech」(Efficient Power Transmission Technology)’를 채용했다. 이에 따라 임팩트 시의 파워 손실과 헤드의 흔들림을 줄였고, 안정된 비거리와 방향성을 실현할 수 있는 샤프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혼마골프는 Be ZEAL의 경험을 제공하고, 보다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매회 다른 골프연습장에서 시타회를 갖는다.
시타회는 5월 6일~7일(14시~17시) 김미현 골프클럽(인천)에서, 5월 8일~9일(18시~21시)에는 고양CC연습장에서 우선 실시되며, 상반기 시타회 일정은 혼마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완석 체육전문기자 wssuh@kmib.co.kr
혼마골프 신제품 Be zeal 525 드라이버 시타회 개최
입력 2016-05-03 1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