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부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아이와 함께 여행하는 ‘오 마이 키즈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러블리 패키지’를 선택하면 더블 침대와 싱글 침대가 각각 1개씩 구성되는 디럭스 패밀리 객실과 롯데시네마 3인 관람권 및 웰컴 케이크가 제공된다. 룸서비스로 피자와 샐러드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 기준 21만원(봉사료 및 세금 불포함)이다.
2박 이상의 경우에는 ‘패밀리가 떴다 패키지’가 제격이다. 디럭시 패밀리 객실 2박 구성과 롯데시네마 3인 관람권이 제공된다. 3인 조식, 룸 서비스 피자와 샐러드, 웰컴 케이크가 투숙기간 중 1회 제공된다. 가격은 주중 기준 40만원 부터다.
4인 이상 가족을 위한 ‘스위트 패키지’도 선보인다. 슈페리어 스위트 할리우드 트윈 객실이 포함되는 이 패키지는 이밖에도 조식 4인, 룸서비스 피자와 샐러드, 롯데시네마 4인 관람권, 웰컴 케이크가 제공된다. 가격은 주중 34만원부터다.
롯데호텔부산은 지하철 1, 2호선이 모두 지나는 부산 서면에 위치해 부산역, 남포동, 해운대 등 부산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모든 투숙객에게 1실당 최대 4인까지 체허형 부산 관광 프로그램 ‘엘티이(Lotte Hotel Busan.Tour,Explorer) 로드’를 무료로 서비스한다. 사전 예약을 하면 호텔이 준비하는 차량에 탑승해 부산 곳곳을 돌아볼 수 있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
롯데호텔부산, 가정의 달 맞아 가족 고객 위한 패키지 선보여
입력 2016-04-28 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