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선교단체 엘조이선교회 ‘송정미 초청 찬양축제’ 열어

입력 2016-04-20 16:27 수정 2016-04-20 18:46

문화선교단체 엘조이선교회(대표 김창호 새찬양교회 목사)는 지난 16일 충북 청주 중부명성교회(송석홍 목사)에서 ‘송정미 초청 찬양축제’를 열었다(사진). 엘조이선교회 사무총장인 전병현(서울 하나로교회)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축제에는 송정미 외에도 엘조이찬양팀, CTS 청주소년소녀합창단 등이 함께 출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

청주시기독교연합회장 권태흥 목사는 축사에서 “하나님을 찬양하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성도들이 찬양을 통해 언제나 기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엘조이선교회 지도위원인 송석홍(중부명성교회) 목사는 인사말에서 “하나님은 우리의 찬양을 받으시기 위해 우리를 지으셨다”며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찬양을 통해 승리 할 수 있고 어떤 시련과 고난도 이겨낼 수 있다”고 말했다.

무대에 오른 송정미는 아름다운 목소리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성도들을 위로했다. 송정미는 “4월 봄햇살 아래 하나님께 찬양으로 영광돌릴 수 있게 돼 아주 감사하다”며 “우리를 지으신 하나님은 우리의 찬양을 받으시기 합당하신 분”이라고 강조했다.

농촌교회 목회자 자녀를 위한 장학금 수여식도 진행됐다. 엘조이선교회 대표 김창호 목사는 충북 영동 서성원교회 강성원 목사의 자녀 강호연 양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전병선 기자 junbs@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