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바로 걸크러시 피트니스다!” 현아와 제시 건강한 여성미 과시

입력 2016-04-20 09:38
현아와 제시. 사진=인스타일 제공
제시
현아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5월호를 통해 가수 현아, 제시와 함께한 피트니스 화보컷을 공개했다. 최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동반 출연하며 센 언니들의 돈독한 우애로 화제를 모은 제시와 현아가 리복 화보를 통해 걸크러시 피트니스의 대표 아이콘으로 변신했다.

평소 시원시원하고 강한 매력으로 남녀노소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시와 현아는 이번 피트니스 화보에서 건강한 카리스마를 뽐내며 연예계 대표 건강미인으로 다시 한번 입지를 다졌다. 제시와 현아는 비비드한 컬러의 브라톱에 피트되는 타이츠로 건강미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하며 감출 수 없는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각자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피트니스룩을 소화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강력한 운동 욕구를 불러 일으켰다. 실제로 현아와 제시는 촬영 현장에서 난이도 있는 피트니스 동작을 자유자재로 취하며 진정한 걸크러시 피트니스로서의 진수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현아와 제시가 착장한 리복의 액티브칠(ACTIVChill) 테크놀로지 컬렉션은 격렬한 운동시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과열되는 체온을 조절해주는 제품이다. 불규칙한 오각형의 원사구조가 공기의 순환을 빠르게 만들어 뜨거운 여름 시원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이광형 문화전문기자 ghle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