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제일교회(담임목사 이상학)는 이달부터 5월까지 10개 교회학교별로 ‘2016 친구 초청 잔치’를 열고 교회학교 부흥을 도모한다.
영아부는 24일 ‘무지개 및 약속’이란 주제로 영아부실에서, 유아부는 같은 날 ‘넌 참 특별하단다’란 주제로 유아부실에서, 유치부는 같은 날 ‘예수님의 비밀’이란 주제로 유치부실에서 전도잔치를 연다.
?유년부는 5월 1일 ‘숨겨진 보물찾기’란 주제로 유년부실에서, 초등부는 같은 날 ‘대가없이 생명을 살리는 유먼원정대’란 주제로 포항 흥해읍 북송리 북천수(국내 세 번째로 긴 숲)에서, 소년부는 24일과 5월 1일 ‘에그&허그(egg&Hug)’란 주제로 교회 제2예배실과 소년부실에서 전도잔치를 개최한다.
?중등부는 22일 ‘하이패스(하나님의 이름을 전하는 페스티벌)’란 주제로 중등부실에서, 고등부는 같은 날 ‘일어나라 주의 백성 빛을 발하라’란 주제로 고등부실에서, 하나부는 22일 ‘너는 특별하단다’란 주제로 하나부실에서 전도잔치를 연다.
?청년부는 이달 중으로 포스텍, 한동대, 위덕대, 선린대, 포항대 등 지역 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캠퍼스 전도에 힘을 모은다.
?포항제일교회는 5월 4일부터 7일까지 제주도 서귀포 컨싱턴리조트에서 ‘2016 교사한마음수련회’를 가진다.
교사들은 수련회를 통해 교육리더십의 소명을 다시금 되새기고 다음세대 신앙교육의 비전을 함께 나누며 교육부 산하 각 부서 공동체를 넘어 더 큰 울타리를 만드는 영적 단합을 도모한다. 말씀은 이상학 목사가 전한다. 참석 대상은 교회학교 교사 및 가족 등이다.
?교회학교는 23일 오후 4시 고등부실에서 ‘마음을 움직이는 커뮤니케이션’이란 주제로 교사 에스겔기도회도 개최한다. 박민수(계명대 기독교학과) 교수가 말씀을 전한다.
장애인부서인 하나부는 27일 오후 7시30분 교회 본당에서 헌신예배를 드린다.
포항=김재산 기자 jskimkb@kmib.co.kr
포항제일교회,교회학교별로 친구초청잔치 연다
입력 2016-04-19 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