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피부를 위한 수분충전 화장품 ‘큐템 데일리 크림’

입력 2016-04-15 17:03

전국의 미세먼지 수치가 100을 거뜬하게 넘는 날이 많아졌다. 미세먼지가 많아지면 호흡기 질환만큼 걱정되는 것이 피부질환이다. 미세먼지는 입자가 매우 작아 모공에 쉽게 침투할 수 있기 때문에 여드름, 알레르기 등 각종 피부질환을 일으키기 쉽다. 여드름 또는 민감성 피부라면 항상 알맞은 여드름화장품의 사용으로 피부 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외출 후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딥클렌징 세안이 중요하다.

미세먼지와 같은 각종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평소 피부 장벽 자체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파에온의 ‘큐템 데일리크림’ 등의 수분 보습크림도 대안 중 하나다.

큐템 데일리크림은 건강한 피부장벽을 위한 고보습 수분크림으로 피부를 탄탄하게 구성하고,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세라마이드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피부 장벽 자체를 건강하게 만들어 피부 속 세포 사이사이의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억제하고, 유해물질과 병균이 체내로 침투하지 못하게 막아주기 때문에 미세먼지와 같은 각종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수분으로 채워주는 쫀득한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수분, 보습코팅막을 형성하여 이중 보습작용을 통해 48시간 이상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어성초, 알로에베라잎 등 천연유래 식물성 성분이 피지의 과다 분비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여드름, 아토피 등과 같은 트러블을 자극 없이 케어해주고, 건조해진 피부엔 충분한 수분공급과 함께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거듭나게 도와준다.

큐템 데일리크림은 화학방부제인 파라벤이 첨가되어 있지 않은 파라벤프리 제품으로 성인 및 영유아에 이르기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트러블 케어는 물론 수분과 영양공급 외 탄력 증진, 피부재생에도 매우 효과적이어서 파에온 내에서도 재구매율이 가장 높은 인기상품이다. 건강한 피부일 경우 기초 마지막 단계에 보습, 수분크림을 사용하고, 트러블 피부일 경우 여드름이나 아토피, 습진, 발진, 염증 등의 트러블 부위에 발라주면 개선에 매우 효과적이다.

한편, ‘파에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월 신규 고객에게 무료샘플을 나눠주고 있으며 환절기에 대비한 다양한 케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