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가 자사의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를 통해 ‘그린핑거 썬 썬캠 출동 시즌2’ 캠페인을 실시했다.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마련된 이번 시즌2 캠페인을 통해 새롭게 출시한 ‘그린핑거 촉촉 선팩트’의 우수한 자외선 차단력을 동영상 콘텐츠로 전달할 예정으로 해당 동영상은 유한킴벌리의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선보이는 신제품 ‘그린핑거 촉촉 선팩트’는 팩트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야외놀이는 좋아하지만 선크림은 바르기 싫어하는 아이들이 스스로 재미있게 톡톡 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이에 그 동안 선크림을 바르기 싫어했던 아이들 때문에 자외선 차단을 고민했던 엄마들의 걱정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20세 이후보다 그 이전의 자외선 노출이 더 치명적이란 연구결과도 있을 정도로 아기 피부는 각질층이 얇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피지 양이 적어 성인에 비해 자외선 노출에 민감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극 받기 쉬운 유아 피부 보호를 위해 자외선 차단이 필수임을 알림과 동시에 아기 피부를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는 선 케어 제품 선택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그린핑거 썬 썬캠 출동 시즌2’ 캠페인과 함께 즉석 당첨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캠페인 동영상을 간단한 문구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그린핑거 썬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썬 썬캠 출동 시즌2’ 캠페인 실시
입력 2016-04-15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