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개발사 나인기린스(9-KYLINS)는 삼국지 카드RPG 모바일 게임 ‘군웅전기2’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군웅전기2’는 지난 2014년 출시된 삼국지 TCG모바일 게임 ‘군웅전기’의 후속작으로 전작보다 더욱 향상시켜 제작됐다.
‘군웅전기2’는 판타지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여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스토리 연출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의 단순한 카드배틀 게임의 플레이 방식에서 벗어나 새롭게 바뀐 카드진화 시스템과 자동으로 카드를 배치할 수 있는 쉬운 덱편집, 박진감 넘치는 투기장 및 수정쟁탈 PVP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나인기린스는 ‘군웅전기2’ 출시를 기념해 7일 출석 이벤트, 첫 충전 3배 이벤트, 순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오픈 후 출석만 해도 1000 다이아 및 5성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나인기린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군웅전기2’는 카드강화 및 진화시스템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게임 몰입도를 높였다”며 “어렵지 않은 전략게임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군웅전기2’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군웅전기2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액션 카드게임의 돌풍 잇는다”, 모바일 게임 ‘군웅전기2’ 구글플레이 출시
입력 2016-04-08 1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