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가 내 차 팔기 전문 브랜드 ‘오토벨(Autobell)’의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다.
국내 최대의 중고차 경매장을 운영하는 현대글로비스는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구성과 디자인으로 개편한 오토벨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기존 홈페이지에서는 2014년 11월 새롭게 론칭한 오토벨 브랜드를 고객에게 친숙하게 알리는 것이 목적이었다. 개편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고객의 평가 상담신청을 더욱 빠르게 유도하고자 했다는 설명이다.
현대글로비스는 개편한 오토벨 홈페이지의 첫 화면 오른쪽 위에 ‘간편 즉시 상담’ 메뉴를 구성했다. 이곳에 차량 평가를 희망하는 고객이 자신의 간략한 정보만 남기면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관계자는 “홈페이지 ‘간편 즉시 상담’에 신청한 고객에게 10분 내에 연락하고 차량 평가 관련 업무를 진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토벨 고객의 이용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고객 후기’ 게시판도 추가했다.
오토벨의 누적 상담 신청건수는 론칭 15개월만인 지난달 2만건을 넘었다.
유성열 기자 nukuva@kmib.co.kr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홈페이지 전면 개편
입력 2016-04-04 0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