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총장 전광식)는 개교 70주년을 맞아 4월 4일 영도캠퍼스에서 역사사진전, 학과기념식수, 총장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미개봉작 ‘신을 믿습니까’ 명화해설극장 등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역사사진전은 고신대 설립 70년의 역사를 70여 종의 사진으로 전시하고 향후 70년의 발전을 도모한다. 학과기념식수는 교무위원을 비롯한 학과장 및 학회장이 참석해 신학과, 작업치료학과, 의료경영학과 등 22개 학과(부) 및 전공과 외국인유학생을 상징하는 사과나무·감나무 46그루의 과실수를 식수해 화합과 성장, 창의적 전문인 양성을 도모한다.
총장과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는 ‘학문의 숲길을 걷는 기쁨’이란 주제로 전광식 총장이 강연하고 정계은 교수의 음악공연으로 학생들과 자유토크의 시간을 가진다.
예음관에서는 강진구(국제문화선교학과) 교수의 해설과 함께 개봉예정작인 ‘신을 믿습니까(Do You Believe)’ 작품으로 영화시사회를 가진다.
기독교 명문대학 고신대는 올해 개교 70주년을 맞아 선대 지도자들의 비전과 이념을 계승해 행복기숙사 건립, 무척산 기도원 인수, 해외학생 파견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며 세계와 지역 사회에 사랑을 실천, 기독교 명문대학으로서 사명을 다하며 BEST(Believer, Expert, Servant Leader, True Cosmopolitan) 인재상을 실현하고 있다.
부산=윤봉학 기자 bhyoon@kmib.co.kr
고신대 개교 70주년, 다양한 행사 개최
입력 2016-03-31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