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코코 컴팩트 오일폼, 롯데홈쇼핑 단독 론칭

입력 2016-03-31 11:39

배우 한채아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인스바이엔이 4월 1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아르코코 컴팩트 오일 폼’과 ‘아르코코 듀얼 모공 브러쉬’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판매를 진행한다.

코코넛 오일은 아토피 개선 및 피부노화방지, 보습, 다이어트까지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스바이엔의 발효코코넛 오일은 코코넛오일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일반 코코넛오일에 함유돼 있는 올레산, 리놀레산 등 여러 유효성분들을 증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아르코코 컴팩트 오일폼은 투명한 밤에서 오일 및 거품으로 변하는 3단계 클렌저다. 사용 전에는 부드러운 밤 타입의 제형이지만 얼굴에 덜어 문지르면 빠르게 녹아 금세 오일로 변하고, 오일은 물이 닿는 순간 부드러운 폼으로 변해 거품 세안을 할 수 있다.

하나의 제품으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각종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어 2중 3중으로 클렌징 할 필요가 없고 피부 보습 효과가 있는 발효코코넛오일에 함유된 21가지의 자연유래오일이 각질개선과 피부결 개선 및 윤기 부여에 도움을 준다.

세안 전용 브러시인 ‘아르코코 듀얼 모공 브러쉬’는 촘촘한 미세모가 손 세안으로 케어하기 힘든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묵은 각질, 피지 및 노폐물 등을 보다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아르코코 컴팩트 오일 폼과 함께 사용하면 청결한 모공상태를 유지시킬 수 있다.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한채아클렌저로 불리며 많은 후기 포스팅과 함께 새로운 베스트셀러 제품 ‘아르코코 컴팩트 오일폼 클렌저’는 4월 1일 오전 1시에 롯데 홈쇼핑에서 방송되며 아르코코 컴팩트 오일폼 130㎖ 본품 7개와 아르코코 듀얼 모공브러쉬로 구성된 맞춤형 클렌징 패키지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