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6’ 유명 연예인 파우치 속 ‘테라피 미스트’ 눈길

입력 2016-03-24 18:06

23일 방송된 겟잇뷰티에서는 유명 연예인 게스트가 본인만의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 중 눈에 띈 아이템으로는 미스트를 꼽을 수 있다. 방송에 출연한 게스트는 파우치를 열어 메이크업 전에 갑자기 올라온 각질과 트러블의 즉각적인 진정을 기대할 수 있는 진정 미스트 ‘얼스레시피 테라피 미스트’를 공개했다.

‘얼스레시피 테라피 미스트’는 해마다 심각해지는 대기 오염, 공기 중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즉시 진정시킬 수 있게 도와주고 방금 테라피를 받은 듯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저자극 데일리 미스트다.

국내산 편백나무 수액을 무려 84% 함유하고 있는 고농축 테라피 미스트로 각종 트러블, 알레르기, 붉게 바뀐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 아기 피부와 같은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게 도와준다.

또 피부의 세균번식과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불균형한 피부 pH수치를 건강한 pH 5.5 약산성 상태로 유지시켜 피부 장벽을 보호, 외부 유해균 침입 방지와 피부 본연의 수분 보호가 기대 가능해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자극 진정에 뛰어난 미스트인만큼 저자극 처방에도 정성을 다했다. 테라피 미스트를 포함한 얼스레시피 전제품은 저자극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는 물론 임산부와 아기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파라벤,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암모니아 등 11가지 유해성분을 넣지 않은 저자극 미스트를 완성했다.

얼스레시피 테라피 미스트는 피부 트러블이 올라온 부위에 미스트를 충분히 적신 화장솜을 올려 부분 마스크 팩으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메이크업 전 브러시나 퍼프에 미스트를 뿌린 후 사용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테라피 미스트의 진정 효과는 면도로 인한 자극 완화를 기대할 수 있으며 거친 남성 피부 또한 즉각 진정시키는 데에 도움을 주므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매일 수시로 사용 가능한 데일리 미스트다.

자연의 재료를 사용한 저자극 고기능성 브랜드, 얼스레시피 제품은 얼스레시피 공식 온라인몰과 쇼핑포털 지마켓, 옥션, GSshop과 네이버 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