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을 위한 피부 관리법…피부에 좋은 영양제로 건강하게 관리

입력 2016-03-22 16:06 수정 2016-03-24 16:05

본격적으로 꽃 피는 시즌이 시작된다. 문제는 일교차가 심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고 점점 자외선이 강해진다는 점이다. 이럴 때 피부 관리를 자칫 방심하면 유분, 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각질관리 등 피부 관리가 엉망이 되고 만다.

한 번 잃은 피부 건강은 쉽게 되돌리기 어렵다. 한 번 나빠지기 시작한 피부 건강은 쉽게 회복하기 어렵고, 나이를 들수록 노화가 빨리 진행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평소에 방심하지 않고 꾸준한 수분관리가 굉장히 중요하다.

특히 바쁜 현대인, 직장인들에게 피부 관리는 정말 쉬운 일이 아니다. 피부샵에서 하는 복잡한 피부 관리만이 피부가 좋아지는 방법은 아니다. 이제는 먹기 간편한 피부에 좋은 영양제로 바쁜 직장인들도 편하게 피부 관리에 좀 더 신경을 쓸 수 있게 됐다.

‘케이뉴트라 뷰티센스’는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을 주원료로 만들어서 섭취하게 되면 몸속 안에서 히알루론산을 증가시켜 피부 보습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케이뉴트라 뷰티센스’에 함유된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은 지식경제부 지정 ‘세계일류상품’으로 게와 새우 같은 갑각류의 껍질을 이용해서 독자적인 친환경적인 완전 발효 효소 공법으로 생산한 제품이다. 또 모유의 주된 단당 성분으로 매우 안전하다. 간단하게 하루 두정으로 피부 진피에서 히알루론산을 증가시켜서 피부 보습에 큰 도움을 주어 바쁜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는 중이다.

케이뉴트라는 30년이 넘는 연구 개발로 직접 생산과 판매를 바탕으로 최고로 정직한 가격에 판매하는 원칙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세계 각국 12개국 수출 및 국내 제약사와 식품 및 화장품 회사의 핵심 원료로 사용되고 있다.

‘케이뉴트라 뷰티센스’는 공식쇼핑몰 또는 롯데백화점(본점·잠실점·부산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상담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고, 샘플 및 책자까지 받을 수 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