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여러 종류의 마사지가 임상을 통해 연구되고 있다. 하지만, 여성들의 피부가 아래로 처지고, 탄력이 저하되는 부분에 대한 연구는 극히 드물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대한피부미용학회지에 등재된 ‘근막 이완 마사지가 중년 여성의 피부에 미치는 영향’에 따르면, Sticky Massage와 실리셜리 팩을 병행한 피부 관리가 수분도 및 탄력도 향상에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부분이 입증되었다.
최근 논문을 통해 검증된 스티키 마사지를, 이태리 명품 에스테틱 브랜드인 ‘M.MAGI’에서 봄철 영양, 보습 및 얼굴 축소, 가슴, 윤곽 등을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국내 최초로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런칭했다.
‘M.MAGI’의 해당 제품들은 100% 지중해산 원료로 생산한 웰빙 스킨 테라피 제품으로 자연주의 컨셉과 웰빙, 웰니스를 추구하고 있다.
국내 스티키 마사지를 총괄하는 SH 코스메틱 그룹 김미경 이사는 “봄철을 맞아 얼굴 및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쓰는 여성들에게 이태리 스티키 마사지를 소개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민감하고 소중한 피부를 피부과 전문의와 다양한 연구를 통해 검증된 시스템을 통해 관리 받으시길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봄맞이 피부 관리 비법, 이태리 정통 스티키 마사지
입력 2016-03-18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