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iNTER(준인터)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겟앰프드’에서 화이트데이 챌린지 서비스인 ‘도전! 꽃보다 고양이’를 다시 서비스하게 됐다고 최근 밝혔다.
‘도전! 꽃보다 고양이’ 챌린지는 2주 동안 수컷 고양이 마이클이 암컷 고양이 카트린느에게 사랑의 고백을 할 수 있도록 플레이어가 도와주는 과제다. 마이클이 카트린느에게 가는 도중 싱싱한 생선과 다른 고양이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조심히 피해가야 하며, 방심하는 순간 마이클이 낭떠러지로 떨어져버리는 장애물을 두어 마이클과 함께 이동하는데 있어 세심한 컨트롤이 필요하다고 한다. 장애물을 문제없이 통과했다면, 마지막으로 고양이들의 사랑을 시기하는 데스트로소의 솔로부대들로부터 마이클을 지켜내야 한다. 마이클을 지켜내는데 성공했다면 두 고양이들의 사랑을 이루어주는 것으로 챌린지는 완료된다.
‘도전! 꽃보다 고양이’ 챌린지는 대전 모드에서는 느낄 수 없는 재미를 주기 때문에 이전에 플레이해보지 못했던 이용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겟앰프드팀 신효원 PM은 “개발자의 재미있는 센스가 들어가 있는 ‘꽃보다 고양이’ 챌린지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며 “챌린지 모드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해당 챌린지 모드가 종료되기 전까지 꼭 이용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도전! 꽃보다 고양아’ 챌린지에 대한 내용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재우 기자
준인터, 달콤한 화이트데이 챌린지 서비스 업데이트!
입력 2016-03-16 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