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흐뭇한 시선” 여자친구 ‘사랑별’ 작곡 V.O.S 최현준이 한 거야?

입력 2016-03-09 14:30
여자친구 무대를 바라보는 ‘사랑별’ 작곡가 최현준. V.O.S 트위터 제공

애절한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3인조 보컬그룹 V.O.S의 최현준이 여자친구의 신곡 ‘사랑별’을 작곡했다는 게 알려져 화제다.

8일 V.O.S 공식 트위터에 최현준의 사진이 게재됐다. 은테 안경을 낀 최현준은 깔끔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과 함께 “여자친구의 무대를 실시간으로 흐뭇하게 시청 중이신 ‘사랑별’ 작곡가님”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최현준은 가수뿐만 아니라 작곡가로도 활약하고 있다. 최현준은 비의 ‘러브스토리’를 비롯해 엑소의 ‘럭키’, 종현의 ‘She’, 에이핑크의 ‘크리스탈’ 등의 작곡에 참여했다.

여자친구 ‘사랑별’ 무대. SBS MTV 제공

여자친구와 V.O.S는 이날 방송된 SBS MTV ‘더쇼 시즌5’에 출연했다. 여자친구는 ‘시간을 달려서’와 ‘사랑별’ 무대를 꾸몄다. ‘사랑별’로 한층 더 사랑스럽고 청순한 매력을 드러내 남성 팬들의 환호를 얻었다. V.O.S는 ‘같이 살자’로 활동 중이다.

네티즌들은 “이 노래 최현준이 만들었구나” “잘 생기고 노래도 잘 부르고 작곡도 잘 하네” “소울하신 분이 상큼한 사랑별 작곡했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