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대의벗(원장 황동한 목사·함께하는 교회)은 크리스천리더십 과정을 8일 부산 중구 십대의벗 센터에서 개강한다고 밝혔다.
크리스천리더십 과정은 5월 31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13주간 진행된다. 참가 대상자는 20세 이상 청·장년과 교사, 리더 및 지도자, 영성과 리더십 훈련을 받기 원하는 자, 사명과 비전의 삶을 살기 원하는 자 등이다.
강사는 황동한 목사와 박근주(온천교회) 목사, 박찬용(우리소망교회) 목사, 우상민(부산샬롬치과) 원장, 우종진(저스트조이 대표) 목사, 김민(순천향대) 교수, 최중화(부산장신대) 교수, 홍용인(계명대) 교수, 강성혜(그레이스미션스쿨 대표) 전도사, 임윤택(보물상자 대표) 목사, 백승민(PCA생명 창원지점) 부지점장 등이다.
교육과정은 개강예배에 이어 십자가, 기름부으심, 하나님을 감동시키는 예배, 예배의 실제, 공동체의 실제, 성경의 맥잡기, 하나님의 마음을 아는 중보기도, 기독교세계관, 믿음으로 승리하는 영적전쟁, 문화를 통한 다음세대와의 소통, 비전과 하나님 나라 등의 주제로 진행된다.
십대의벗은 1980년부터 다음세대에게 성경적 세계관을 전수하고 그들에게 변화·회복·성숙·소통·섬김의 리더십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역을 하고 있다(051-462-7179)
부산=윤봉학 기자 bhyoon@kmib.co.kr
십대의벗,크리스천리더십 과정 개강
입력 2016-03-08 1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