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PLUS의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이 신제품 ‘지디-다라 쿠션’ 2종을 출시했다.
YG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YG PLUS에서 출시한 문샷(moonshot)은 완벽 밀착효과의 ‘마이크로핏쿠션 SPF 50, PA+++ '와 은은한 광채를 주는 스트로빙 효과의 ‘문플래쉬쿠션 SPF 50, PA+++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마이크로핏쿠션 SPF 50, PA+++은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는 스마트 레이어링 커버링으로 내 피부처럼 완벽하게 밀착되는 초경량, 초밀착 쿠션이다. 안티다크닝 포뮬라로 12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화장이 지속된다는 점에서 기존 쿠션의 단점을 보완했다.
문샷문플래쉬쿠션 SPF 50, PA+++은 은은한 광채를 부여하는 밀키핑크쿠션이다. 스마트 토닝 시스템으로 톡톡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맑고 생기 있는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고운 펄 입자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화장 전 베이스나 마무리 단계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출시와 함께 문샷의 새로운 모델 지드래곤과 산다라박의 화보가 공개되며 마이크로핏쿠션은 ‘지디쿠션', 문플래쉬쿠션은 ‘다라쿠션'으로 불리고 있다. 지난달 26일 신사동에서 진행된 쿠션 2종 론칭 행사 ‘문샷쿠션라운지(moonshot Cushion Lounge)’에서는 예약을 원하는 고객들의 접속으로 문샷 온라인 홈페이지 서버가 일시적으로 다운되기도 했다.
문샷의 쿠션 2종은 4일부터 문샷의 전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기념 스페셜팩으로 정품과 리필1개를 이벤트 특가로 제공한다.
최예슬 기자 smarty@kmib.co.kr
"지디-다라 쿠션" 문샷(moonshot)의 완벽밀착·광채 쿠션
입력 2016-03-05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