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에듀, “3월 전국연합학력평가, 학습전략 수립에 중요”

입력 2016-03-05 18:00
‘스카이에듀’가 10일 시행되는 3월 전국연합학력평가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 학력평가는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주관한다. 고3 수험생들이 자신의 위치를 진단하고 세부적인 학습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다.

‘스카이에듀’는 다양한 교육 브랜드를 통해 실시간 3월 모의고사 등급컷, 3월 모의고사 해설강의 등을 제공하는 ‘모의고사 풀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카이에듀, 3월 모의고사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는 모의고사 풀서비스 이용 사전 예약을 하고 모의고사 당일 풀서비스를 이용하는 수험생 전원에게 2017학년도 수능 당일까지 사용가능한 배송비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또 모의고사 풀서비스를 이용하고 인증하는 ‘3월 모의고사 풀서비스 인증 이벤트’도 준비했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실 경쟁자 성적 분석’과 ‘목표 대학 추천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이용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는 선착순 3000명에게 ‘2017 스카이에듀 플래너’를 제공한다.

한편, 스카이에듀는 2016년 3월 전국연합학력평가를 대비해 최신 입시 체제를 반영한 새로운 모의고사 풀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3월 모의고사 풀서비스 이용자의 전체평균과 자신의 성적을 비교할 수 있는 ‘실경쟁자 성적 분석’, 지원 희망 대학의 실시간 합격률 제공하는 ‘목표대학 추천 컨설팅’ 등 교육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서비스 등을 이번 풀서비스를 통해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콘텐츠팀 이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