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요가 스텔라,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고객 맞춤 프로그램 제공

입력 2016-03-03 16:23

봄이 다가오는 요즘, 몸매 관리나 치유 효과를 위해서 많은 사람이 운동을 필요로 하고 있다. 이러한 운동 중에서도 요가와 필라테스는 균형 잡힌 몸매와 체형 교정까지 도와주어 인기가 높은데 그 중에서도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스텔라 요가&필라테스가 화제가 되고 있다. 대전에 위치한 수 많은 요가원 중 해당 업체가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고객의 입장에서 만든 시설 좋은 요가원

유성 요가 스텔라 요가&필라테스를 다니는 고객들은 시설이 좋아 또 등록하게 된다는 후문을 전하기도 했다. 들어서는 입구부터 고급 백화점을 방문하는 듯한 깔끔하고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국내 유일의 1인 샤워실과 최고급 탈의실까지 있어 보다 편안함을 준다. 스텔라 요가&필라테스는 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차별화된 편의시설을 만든다고 강조,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고 수준 강사진들의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

또한,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로 강사진이 꾸려져 있다. MBC 리포터 및 지역방송의 아나운서 출신의 원장을 필두로 강사진들은 타우요가 지도자 2급, 나디아 비트요가 정규 라이센스 등 10개가 넘는 자격들을 보유하고 있어 실력이 검증됐다.

둔산동의 요가 스텔라는 해먹 천을 이용해 공중에서 진행되는 플라잉 요가가 인기가 많다고 한다. 플라잉 요가는 중력에 의해 눌려있던 몸 속 장기들이 원래 자리로 찾아가도록 돕기 때문에 소화 기능과 변비 해소에 좋아 여성들의 인기가 뜨겁다. 플라잉 요가 외에도 비트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과정이 갖추어져 있다.

여기에 임산부 요가와 키즈 요가까지 다양한 교육생의 특성에 맞춘 다양한 강좌도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시간대의 시간표를 통해 최대한 편리하게 교육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며 친절한 전문 강사의 개인레슨도 진행한다. 이렇게 차별화된 서비스로 20~30대 젊은 층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