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동영상 제공 업체 ‘새롬에듀’, 눈에 띄는 특별한 강좌 신설

입력 2016-02-29 16:45

노후 대비, 취업 또는 창업, 재테크 등 활용 범위가 넓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매년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는 인기 자격증이다. 그런데 이 자격증은 생각보다 중도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남들이 한다는 이유로 아무 계획 없이 무작정 시작하기 때문으로 보인다.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기관인 새롬에듀케이션(대표 김명기)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은 과목이 많고 전문적 법률 지식을 묻는 것이기 때문에 계획 없이 시작한다면 시행 착오를 겪을 수 밖에 없으며, 제대로 된 교육 기관에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공부해야 합격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에 새롬에듀케이션에선 2016년도 제27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8개월 가량 앞두고 공인중개사 수험생에게 합격을 위한 특별 강좌 두 가지를 신설했다. 퍼스트 미니와 퍼스트 제로 과정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획기적 구성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으로 보인다.

퍼스트 미니 과정은 부담 없는 가격 10만원에 수강 가능하며, 계속 수강하기 위한 특별 조건으로 매달 출석률 90% 이상을 유지해야 된다. 이는 장기간의 학습 일정에 자칫 나태해질 수 있는 수험생들이 지속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이미 수험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 하나의 특별 과정인 퍼스트 제로는 2016년 제27회 공인중개사 1, 2차시험 동차 합격 시 출석률에 따라 장학금 최대 100만원을 지급하는 과정이다.

두 과정은 수강 도중 교수 교체가 가능하므로 본인과 교수의 강의 스타일이 맞지 않을 경우 담당 과목 교수를 교체하여 최상의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5단계 커리큘럼으로 입문 강의, 기본 이론, 정규 이론, 심화 이론, 문제풀이로 구성하고, 모바일 강좌와 MP3 음원을 제공하며, 1:1 학습 상담 및 실시간 카톡 등을 통한 철저한 관리로 최적화된 합격 시스템을 지원한다.

새롬에듀는 공인중개사 온라인 강의 외에도 본사 직영으로 운영 중인 강남, 천안 학원 및 전국 20여개 학원을 통한 오프라인 수강이 가능하다. 온라인 강의 및 학원 수강의 자세한 상품 구성과 교수진, 커리큘럼 등은 고객지원센터(1600-2991) 또는 홈페이지(www.seromedu.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