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MBC 측은 ‘차오루’가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MBC 측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행동과 귀엽고 깜찍한 외모까지 겸비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던 차오루가 ‘우결’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밝혔다.
중국 묘족 출신의 차오루는 어설픈 한국어에 해맑음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키고 있다. 지난해 12월에 ‘황금어장’에 출연해 MC 김국진이 MBC 국장인줄 알았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진짜사나이-여군특집2’에 지원했다가 떨어졌다며 아쉬운 마음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에 제작진의 마음을 움직여 최근 ‘여군특집4’에 캐스팅돼 지난 21일 방송을 탔다. 차오루는 기차를 타고 훈련소로 가며 “제 이상형은 가부장적인 남자다. 막 저한테 시키는 사람을 좋아한다”고 뜬금 고백을 했다. 교관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상상하며 밀리터리 로맨스를 꿈꾸는 4차원의 매력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22일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는 패널로 출연해 묘족 전통춤을 선보이기도 하고 ‘당~당~당~당’ 추임을 넣으며 전현무 광고 댄스도 선보였다. MC 유재석과 김구라의 폭소를 자아내며 ‘비타민C 과다’라는 애칭이 붙기도 했다.
그 외에도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인간의 조건-집으로’ ‘토요일이 좋다-백종원의 3대 천왕’ 등에 출연하며 예능 스타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