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상반기 취업성공 지원, 토익인강 듣고 취업 스펙까지 한 번에... '해커스 토익 프리패스' 눈길

입력 2016-02-22 19:20

5월 29일부터 토익 출제유형이 대대적으로 변경된다는 소식에 수험생들이 혼란스러워 하고 있다. 특히 신토익 시행까지 3개월 가량을 남겨두고 기존 토익 유형에 따라 공부해야 할지, 신토익 유형에 대비한 공부를 시작해야 할지 애매하다는 의견이다.

이에 외국어인강 1위 해커스(www.HackersIngang.com)는 기존 토익과 신토익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토익+NEW 토익 프리패스’를 선보여 취준생의 관심을 받고 있다. ‘토익+NEW 토익 프리패스’는 최저 월 3만 원 대로 기초부터 실전 레벨까지 해커스 토익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해커스 토익 보카 MP3 패키지 ▲해커스 토익 프리미엄 모의고사 ▲모바일/PC/PMP 다운로드 쿠폰 ▲토스/오픽 인강 30% 할인쿠폰 등 푸짐한 혜택을 무료로 증정한다. 더욱이 2월 수강신청자에 한해 17만9000원 상당의 ‘해커스 취업 프리패스’도 무료로 제공하는 만큼, 2016 상반기 공채 시즌을 대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취업 스펙을 완성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 토익인강은 ▲영역별ㆍ레벨별 스타강사진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으로 수강생이 단기간에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김동영/한승태/표희정 등 강남·종로 해커스 토익학원 스타강사진의 강의를 인강으로도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어 독학하는 수험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모든 강의는 11년 연속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토익 리스닝/리딩 기준 1위(2005년~2016년 2월 2일)를 기록한 ‘해커스 토익 리스닝/리딩’ 등 최신 교재로 진행된다. 이 밖에도 학습효율을 높여주는 ‘6단계 학습법’, 스타강사진과의 ‘1:1 질의응답’ 등을 도입해 인강의 한계를 극복하고 수강생의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실제로 해커스인강 수강후기 게시판에는 해커스 토익인강을 통해 고득점 달성에 성공한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수강생 jin7**는 “800점 대 후반에서 정체기를 겪고 있었는데 해커스 김동영 선생님 인강을 듣고 900점 대로 입성할 수 있었다”는 후기를 남겼다. 또 수강생 skyu**는 “해커스 토익 중급 리스닝 인강을 두 달간 꾸준히 듣고 토익 LC 점수가 245점에서 400점으로 크게 올랐다”고 전해 해커스 토익인강의 효과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