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올 봄 신상은 '스타일'과 '편안함'을 다 잡는다…"내가 제일 잘 나가"

입력 2016-02-19 14:56
지난 17일 서울 서대문구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6 F/W 프로스펙스 품평회'에서 전국 대리점, 백화점 관계자들이 신상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LS네트웍스 제공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PROSPECS)가 올봄 신상 라인업을 선보였다.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17일 서울 서대문구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2016 F/W 프로스펙스 품평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전국 대리점, 백화점 관계자 400여명이 품평회에 참석해 F/W 시즌 신상품에 대한 설명과 마케팅 전략을 공유했다. 프로스펙스는 신상품을 통해 상품력을 한층 더 강화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신발 부분에서 프로스펙스는 시장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는 기존 POWER 라인을 확장하고 기능성을 향상해 워킹화 선두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를 강조했다. 특히 제품의 경량성, 바닥의 충격을 흡수하는 쿠셔닝 기술 강화, 스타일 슬림화를 통해 사용자가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하도록 했다. 의류 부분에서는 피트니스 라인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강화해 스포츠의 역동성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 최근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생활스포츠, 바이크 라인도 추가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 라인들은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편안하게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실용성을 기반으로 기획됐다”며 “스포츠 브랜드의 선두주자에 걸맞은 다양한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디자인, 혁신적인 기술력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최예슬 기자 smart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