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21일과 28일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에서 '어린이 피자교실' 열어

입력 2016-02-19 10:11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의 미스터피자는 어린이 피자교실을 21일과 28일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에서 진행한다.

어린이 피자교실에서는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피자에 대한 궁금증부터 피자를 만드는 과정, 자신이 만든 피자를 맛보는 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어린이 피자교실에서 아이들은 자신이 직접 피자를 만드는 즐거움을 느끼고,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피자라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소비자 체험 프로모션”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신세계백화점(21일-의정부점, 28일-강남점)에서 진행하는 어린이 피자교실에는 미스터피자 도우 퍼포먼스팀인 드림팀이 함께 한다. 드림팀은 30년 전통의 세계 최대 피자행사인 ‘세계피자대회(World Pizza Games)’에서 2014년부터 2년 연속 월드 챔피언을 차지했다. 이번 피자교실에서는 드림팀이 피자 도우의 반죽 과정을 현란한 퍼포먼스와 함께 보여주면서 어린이 참가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스터피자는 전국 100여개 매장에서 어린이 피자교실을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어린이 피자교실은 매장 별로 진행되며, 매장을 통해 신청과 참여가 가능하다.



김혜림 선임기자 mski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