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이 취약한 구형 포스(POS)단말기로 정보 유출 가능성이 제기되는 가운데 2015년 7월 21일 이후 보안인증이 완료된 IC 포스단말기 및 IC 카드단말기를 의무적으로 사용하여야 한다.
히엘정보통신은 기존 구형 포스단말기(POS)를 쓰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무료로 IC 포스단말기(POS)로 교체해주고 있으며, 신규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무료 임대 서비스를 실시하여 화제를 낳고 있다.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히엘정보통신에서는 최신형 POS 솔루션을 통해 매출관리, 회원관리, 상품관리, 재고관리, 회원관리와 휴대폰과 웹을 통한 실시간 매출을 볼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맹점주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또한, 설치비 지원, AS, 유지보수, 포스용지 등을 무료로 제공하여 국내 최고 기업으로 발돋음하고 있다.
고가인 IC포스(POS)단말기를 중도 해지시 발생하는 포스업체의 무분별한 계약기간, 과도한 위약금, 설치비 청구를 금지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소유권 보장을 중시하고 있다.
IC 포스단말기 와 IC 카드단말기 구매시에는 60% 할인된 금액으로 불경기에 동참하고 있으며 포스 통합 솔루션도 무료로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히엘정보통신의 관계자는 인터뷰를 통해 포스회사의 무분별한 경쟁으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피해가 돌아가고 있으며, 회사의 홈페이지, A/S 기간, 구매시 포스가격, 소유권 등을 반드시 체크한후 계약하여야 한다고 설명하고 있다.
히엘정보통신은 콜센터, A/S 서비스, 유지보수 조직을 일원화 하여 전국으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는 국내 최고의 종합 솔루션 기업으로 발돋음하고 있다.
창업을 준비하는 자영업자들과 예비창업자들은 히엘정보통신의 원스톱 서비스 문의(1577-5526) 또는 홈페이지(www.hielpos.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히엘정보통신, IC 포스 단말기(보안인증) 및 카드 단말기 임대, 구매 서비스 실시
입력 2016-02-17 1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