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은 14일 제303회 토익시험을 맞아 ‘토익정답 실시간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커스 실시간 토익정답 풀서비스는 누적 이용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토익커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2015년 8월~현재/중복 이용자 포함).
매달 토익시험일 전 업데이트되는 ‘토익 적중 예상특강’은 많은 수험생이 최종 마무리 학습용으로 강력 추천하는 무료 토익인강이다. 해당 강의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직접 기출문제 분석부터 파트별 문제풀이 비법까지 모두 제공해 단기간에 토익점수 상승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4일 토익시험 직후에는 시험에 직접 응시한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총평 강의’를 통해 당일 시험의 난이도 및 논란문제에 대한 정답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앞서 1월 31일 토익시험일에는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이상길/강남역캠퍼스 홍정윤 강사가 각각 토익 RC와 LC 총평 강의를 진행하며 명쾌한 해설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이번 총평 강의에 대한 수험생들의 기대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토익은 14일 토익 총평을 진행할 강사의 이름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하프더즌(2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평을 진행할 강사는 토익시험 종료 후에 공개될 예정으로, 자신이 예측한 강사가 실제와 일치할 경우 상품까지 받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총평 강의가 업데이트될 때마다 문자 안내를 받을 수 있는 ‘토익 문자알림 서비스’도 인기다. 문자알림 서비스는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세이임의 Lv.6 공략] 해커스 토익스피킹 스타트[최신개정판] 인강 30% 할인수강권’도 제공하고 있어 신청 열기가 더욱 뜨겁다.
더욱이 해커스 실시간 토익정답 풀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들은 “토익시험이 끝나자마자 정답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서 좋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기다릴 필요 없이, 문자로 알림이 오니 확인하기 편하다” 등의 호평을 전했다.
한편 오는 5월부터 토익 유형이 대대적으로 변경됨에 따라, 많은 수험생이 이번 겨울방학 안에 토익점수를 완성하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다. 이에 해커스토익에서는 수험생들이 빠르게 토익을 졸업할 수 있도록 ▲매일 실전 LC/RC풀기 ▲LC 받아쓰기/쉐도잉 ▲해커스 토익 보카 TEST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토익 실시간 정답확인, 200만 토익커의 선택 ‘해커스토익 풀서비스’
입력 2016-02-14 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