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 ‘문자 한통으로 실시간 토익정답 확인’

입력 2016-02-13 14:50

토익 시험 후 성적 발표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20일. 하지만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에서는 토익시험 직후 2시간이면 정답이 공개돼 예상점수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많은 토익커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_영어교육부문)는 오는 14일 토익시험 직후 토익정답 확인 풀 서비스를 시행하고 토익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익 풀 서비스란 토익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무료 토익 특강을 제공하고 토익 직후에는 토익정답을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는 토익시험 전후(前後) 서비스를 말한다. 영단기는 1위의 책임감으로 매달 시행되는 토익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토익 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영단기 토익정답 풀 서비스는 영단기만의 철저한 토익성적 향상 프로그램 중의 하나로, 누적 이용건수가 1백만 건을 돌파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정확하고 신속한 토익정답 확인은 물론 김대균, 하태경, 댄리, 박재형 등 스타강사들의 해설을 통해 다음 토익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어 많은 토익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영단기는 사전예약 후 토익 풀 서비스를 시청하면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전원에게 100%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영단기 전 강좌를 3개월 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를 3명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영단기는 14일 토익 풀 서비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순우유롤(10명), 스타벅스 커피(2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 사전예약은 토익시험일인 2월 14일 오후 2시까지 가능하며 영단기 홈페이지(http://eng.dangi.co.kr/toeic/main/tab0#)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