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메가스터디 재수반, 철저한 관리로 합격신화 이루다

입력 2016-02-02 16:54

남다른 입시 결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평촌 메가스터디의 합격신화가 최근 5기 재수정규반 모집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이유는 지난 4기 학생들이 서울대 4명, 의대?치대?한의대 6명을 합격시키는 등 평촌 내 학원가 최고 수준의 실적을 거두었기 때문이다.

이처럼 평촌 메가스터디가 평촌 내 학원가 최고 수준의 실적을 거둘 수 있었던 이유는 입시전문가 담임선생님들이 학생 개개인을 집중 관리하고 있어서 가능하다.

주기적인 주간완전학습플래너를 운영하고 있으며, 수학 일일 30제 검사를 통해 계획적인 학습 생활 유지하고 있다. 이는 학생들이 수능 전까지 꾸준히 페이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학생관리 역시 평촌 메가스터디의 장점이다. 담임 밀착관리, 입시전문가의 진로지도, 이동자습, 논술정규수업, 클리닉수업, 수학조교, 수능에 최적화된 강의로 학생별 1:1 맞춤형 교육 컨설팅이 진행된다.

특히 일반 시중의 사설 프리미엄 독서설 못지 않은 1인 1좌석 프리미엄 자습실을 무료로 수험생에 제공하며 수업과 자습을 구분된 공간에서 활용하여 공부 집중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다.

또한 과목별 성적향상을 위한 프로젝트 ‘과목별 기초?심화 레벨업 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중상위권 학생들의 취약 파트 보완을 위한 학습 훈련과 하위권 학생들의 기초 보강 수업이 철저하게 진행된다.

아울러 아울러 최근 프리미엄 독서실을 리모델링하여 자습실 개인 책상에 조용벨을 설치했다. 자습을 방해하는 주변 요소가 발생할 시 이 조용벨을 누르면 중앙 시스템으로 연결, 생활지도 교사가 컴퓨터로 확인하고 관리 하게 된다.

학습 고민과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과목별 강사와 SKY출신 수학조교가 상시 상주하여 1:1 질의응답을 진행한다. 제2외국어 전과목 개설, 메가스터디 교육(주) 논술 연구소를 통한 논술분석, 논술 모의고사시행과 1:1 대학별 대면 첨삭, 수학 누적 문제 통계화, 원어민 영어듣기 특화 수업 등 성적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평촌 메가스터디 주태민 원장은 “평촌 메가스터디 학원이 개원한지 5년차다. 이번에 좋은 성적을 낸 학생들은 4기 학생들인데 상위권 학생들의 합격이 더 할 나위 없이 기쁘지만 그 학생들로 인해 다른 대학 합격생들의 노력과 가치가 낮게 평가되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며 “평촌 메가스터디는 공부를 잘하는 학생만을 위한 학원이 아닌 성취하고자 하는 모든 학생들의 학원”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평촌 메가스터디 재수정규반은 오는 2월 15일 개강 예정이며 국영탐반은 3월 2일 개강 예정이다. 아울러 재수성공을 위한 설명회도 오는 1월30일 진행될 예정에 있다. 자세한 참가 문의는 031-388-314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