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브랜드 트렉스타(대표=권동칠)가 세계 최대 아웃도어 박람회 ISPO 참가 및 국내 신발 전용 브랜드숍 런칭 등을 통해 국내외로 공격적 영업을 펼치고 있다.
트렉스타는 적극적인 해외 영업을 위해 지난달 24~27일 독일 뮌헨에서 열린 세계 최대 아웃도어 스포츠용품 박람회인 ISPO에 참가했다. 2015년 이 대회에서 세계 최초로 황금상, 아시아제품대상 등 2관왕을 달성한 트렉스타는 올해에도 약 100여 종의 제품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트렉스타의 이번 참가 주력제품은 트레일, 백패킹, 하이킹, 윈터 등 F/W 카테고리 제품이다. 이는 F/W라인으로 확대를 시도하고 있는 이번 ISPO의 컨셉트에 맞춘 제품들이었다. 또한 지난 S/S 컬렉션에서의 성공적인 런칭으로 유럽의 관심을 받은 트레일화 메가웨이브 라인을 선보였다.
트렉스타는 이번 ISPO에서 F/W 제품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라인을 제시했다. 이를 시작으로 트렉스타는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캐주얼 시장에서도 공격적인 영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트렉스타의 공격적 영업은 국내에서도 활발하게 이어질 예정이다. 2016년에 4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 신발브랜드로 선정된 트렉스타는 상반기 중에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인테리어, 제품 구성을 갖춘 신발 전문 브랜드숍을 선보일 계획이다. 전국 중소도시와 도심에 진출 예정인 신발 전문 브랜드숍은 트렉스타의 기술력과 세계적인 트렌드가 반영된 제품이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트렉스타 권동칠 대표는 1일 “트렉스타가 차별화된 기술과 트렌디한 제품을 통해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가운데 2016년을 글로벌 트렉스타의 원년으로 삼겠다“며 “이 기세를 몰아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다양한 공격적인 영업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혜림 선임기자 mskim@kmib.co.kr
트렉스타, 세계 최대 아웃도어 박람회 ISPO 참가 등 국내외에서 공격적 영업 펼쳐
입력 2016-02-01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