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부산 수영동에 베이비 매장 7호점 오픈

입력 2016-02-01 09:52

알레르망 베이비 매장이 부산 지역에 최초로 오픈 했다. 사랑하는 아이를 위한 부모의 마음을 담은 알레르망 베이비 제품들은 유아 아토피, 태열 등 아기를 키우는 부모들의 입장에서 가장 우려할 수 밖에 없는 부분들을 예방 할 수 있다. 환경, 기후 변화로 인해 예민해진 아기들의 피부를 생각한 알레르망의 다양한 베이비 제품은 가장 인기 있는 아기이불과 유모차, 카시트 등 베스트셀러 제품만을 선보여 보다 높은 판매를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알레르망은 집먼지 진드기를 차단한다는 점과 먼지 없는 침구라는 점, 피부에 자극이 없다는 특징을 내세운 기능성 침구브랜드로 백화점 판매 1위 달성이라는 성과를 내기도 했으며 면역력이 약한 아기들과 아이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 구성으로 이제는 모든 연령대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알레르망 베이비 매장은 일반 침구 원단과는 다른 차별화된 기능성 특징에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더해진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주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부들에게 이미 김태희 이불로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전속 모델의 영향력도 있겠지만 그보다는 알레르망이 가진 본질적인 우수성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연약한 아기피부를 위해 치명적이라는 집먼지 진드기를 완벽히 차단할 수 있는 알러지 엑스 커버 원단을 사용했기 때문에 다수의 육아맘들의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확산 중이다.

알레르망 제품들은 모두 공통적으로 알러지 X-커버를 사용해 만들어지는데 알러지 X-커버는 집먼지 진드기와 미세한 알레르겐을 차단하는 극제사로 제조된 특수 직물로써 평균 공극크기가 일반 침구 원단에 비해 10배 이상 작다는 것이 가장 대표적인 특징이다. 알러지 X-커버는 직물의 평균 공극 크기가 10μm 이하이기 때문에 100μm 이상인 일반 침구원단보다 집먼지 진드기와 유해물질의 차단에 있어서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부산 수영점은 민락역에서 약 10분거리 내 위치하고 있어, 교통편도 편리하다. 알레르망 부산 수영점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알레르망 홈페이지(http://www.allerman.com)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