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임산물을 알리고 판매하기 위해 공영홈쇼핑과 산림조합중앙회과 손을 잡았다.
공영홈쇼핑과 산림조합중앙회는 26일 서울 송파구 산림조합중앙회관에서 견과류, 나물류 등 국산 임산물의 판매를 확대하는 방안을 담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공영홈쇼핑은 협약에 따라 산림조합과 임산물 생산과 유통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우리 임산물의 홍보·판매, 소비 촉진에 나선다.
이번 협약은 외국산 임산물의 수입이 확대되는 상황에서 국산 임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중소기업제품과 국산 농축수산물만 100% 편성하고 있는 공영홈쇼핑은 나물세트, 곶감, 밤, 잣 등 국산 임산물을 판매해왔으며, 우리 임산물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홍보 영상도 제작할 예정이다.
최예슬 기자 smarty@kmib.co.kr
우리 나물·견과류 판매 늘리기 위해 공영홈쇼핑과 산림조합 MOU 체결
입력 2016-01-27 0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