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김고은 홍설의 변신! 청순미 끝판왕 라비오뜨 비공개 컷 공개

입력 2016-01-23 23:23
배우 김고은이 청순미와 싱그러움이 넘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의 비공개 화보컷으로, 숲속에 온 듯한 분위기의 흰 원피스를 입고 청순미를 한껏 뽐내고 있다.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여주인공 홍설역으로 예민함과 사랑스러움을 넘나들며 '김고은이 곧 홍설'이라는 평을 얻은 김고은은 연기뿐 아니라 패션과 메이크업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깨끗하면서도 쫀쫀한 꿀피부와 자연스런 데일리 메이크업을 자랑하며 새 뷰티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성공, 뷰티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청순함을 넘어 우아함까지 갖춘 아우라를 발산하며 드라마 속 홍설과는 또 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시간이 갈수록 무르익는 연기력 뿐 아니라, 계속해서 보여주는 새로운 모습들, 신선한 매력들을 뽐내며 그야말로 김고은 전성시대의 도래를 알렸다.

한 관계자는 “김고은씨는 유달리 피부가 맑고 깨끗하다. 화장품 모델로 일찍이 발탁된 이유도 그에 따른 것, 때문에 요즘 김고은의 메이크업법, 사용제품까지 관심이 상당하다”고 밝혔다.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 화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이광형 문화전문기자 ghle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