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토익 포기하기 전에 ‘해커스 토익 반전특강'으로 마무리하고 혜택도 받자

입력 2016-01-23 11:30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별관에서 ‘토익 반전특강'으로 토익 수험생을 지원한다. 토익시험 1주일 전 24일에 개최되며 특강 만족도가 99.7%에 달하는 것으로 밝혀져 토익 수험생들 사이에서 매번 참여신청 열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3월 프리미엄 토익특강 만족도 조사 기준/N=280, 2015.3.22).

매달 정규 토익시험에 앞서 해커스어학원이 무료로 실시하는 토익특강은 단 3시간으로 토익시험 출제 포인트를 총정리 할 수 있다. 오는 24일 개최되는 ‘토익 반전특강'도 1월 31일 토익 응시생이라면 꼭 참여해야 하는 특강으로, 누구나 무료로 참여해 해커스 토익학원 스타강사진의 학습 노하우를 전수받고 단기간에 토익점수를 올릴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또한 참석만 해도 해커스에서 특별 제작한 토익 학습자료를 비롯한 푸짐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신청자가 줄을 잇고 있다.

1교시는 ‘해커스 토익 PART 7 전문가' 레이첼 김 강사가 맡아 PART 7 지문을 완벽 해부하는 ‘형광펜 리뷰' 등 RC 파트에서 400점 이상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2교시 LC 특강은 해커스 토익 입문 LC 1위 신영화 강사가 맡아 LC 고득점을 좌우하는 어려운 발음 문제를 공략한다. 마지막 3교시는 ‘해커스 토익 RC 전략가' 강소영 강사가 맡아 Part 5&6 품사 문제를 무려 2초 만에 빠르게 풀 수 있는 특급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토익 반전특강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contents/?m=event&v=2016-01-24)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되는 만큼 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현재 해커스 토익학원은 2월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올해 5월부터 신토익이 시행되는 가운데 해커스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적중률 높은 강의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체계적인 스터디 등으로 겨울방학 안에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해커스 토익 리딩/리스닝’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토익 리딩/리스닝 기준 1위, 2005년~현재.

실제로 2015년 해커스어학원 토익 수강 후기 작성자 2명 중 1명이 900점 이상을 달성했으며, 목표 달성까지는 평균 2개월이 걸렸다는 사실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 토익 반전특강에도 많은 수험생들이 해커스의 수준 높은 강의를 직접 경험해보기 위해 모여들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