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와 임산부들이 파라벤, 계면 활성제, 유해 성분 등이 없는 치약 선택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유통기한을 연장하는 보존제 역할을 하는 파라벤은 암 발병률을 높일 수 있으며, 항균 성분인 트리클로산은 각종 호르몬 분비를 교란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또한, 충치 예방과 미백 기능을 하는 불소는 고농도 불소를 장기간 섭취 시 독성으로 치아 반점이나 갈색 색소 침착을 야기할 수 있으며, 치약 거품을 내주는 합성 계면 활성제 SLS(라우릴 황산 나트륨)은 입안에 잔재 시 맛을 느끼는 우리의 세포(혀)를 30분 가량 마비시키고 아토성 피부염 및 백내장, 암 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안전한 치약을 찾으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은 나날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개발된 깐깐한 치약 ‘땡스화이트 치약’이 각광받고 있다.
천연 치약 땡스화이트는 브라이트닝 케어용 ‘땡스화이트 치약’과 잇몸 케어용 ‘땡스화이트 리치(부자) 치약’ 등 두 종류로 시판되고 있다. ‘땡스화이트 치약’은 파라벤, 트리클로산, 합성보존제, 인공 색소, 화학 방부제, 사카린, 광물성 오일과 합성 계면 활성제 SLS, 인공향 등 인체에 해를 끼치는 유해 성분 9가지를 무첨가한 ‘9-FREE-SYSTEM’ 안심 처방으로 출시되었으며, ‘땡스화이트 리치 치약’은 여기에 불소까지 첨가하지 않는 ‘10-FREE-SYSTEM’으로 개발된 기능성 무불소 치약이다.
뿐만 아니라 두 제품 모두 좋은 성분으로 치아를 더욱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이 장점이다. 먼저, ‘땡스화이트 치약’은 인체의 치아와 유사한 구조를 가진 ‘하이드로아파타이트(HAP 성분)’가 함유되어 치아막을 보호하고 치아 본연의 색을 유지시키고 밝게 가꿔주는 데 탁월하다. 또한, ‘땡스화이트 리치 치약’은 잇몸 케어 3단계로 각종 잇몸 질환을 예방하고, 천연 에센스인 매스틱 오일과 프로폴리스가 함유되어 항균, 항염 작용을 해 잇몸과 치아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에 따라 입냄새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치아 미백에도 큰 효과가 있는 치약이다.
땡스화이트 치약 관계자는 “작은 것 하나까지도 적당히 타협하지 않고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땡스화이트의 기업 정신”이라며 “보다 우수한 품질로서 프리미엄 치약을 대표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이 외에 땡스화이트는 ‘아토피 없는 세상 만들기'에 동참해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땡스화이트 치약’ 기부 및 중구 구민을 위한 2015년 ‘효(孝)’ 콘서트 공식 후원 등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주력상품인 브라이트닝 치약, 잇몸 치약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 중에 있다.
임산부와 어린이들에게도 각광 받고 있는 땡스화이트 치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체험단 신청 정보는 홈페이지(www.thankswhit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해 성분 없어 어린이와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하는 ‘땡스화이트 치약’ 주목
입력 2016-01-22 0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