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 콤플렉스, 반영구필러 '아테콜'로 간단하게 극복

입력 2016-01-12 17:12

여성들의 대부분이 살짝 구부러진 매부리코나 약간 꺼진 이마, 무턱이나 깊은 팔자주름 등 작은 콤플렉스에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다. 이런 콤플렉스들은 남들이 봤을 때는 크게 티가 나지 않지만, 거울을 볼 때나 사진을 찍을 때 늘 마음에 걸리는 부분이다.

막상 콤플렉스를 교정하려고 해도, 작은 결점이기 때문에 성형수술을 감행하기에는 부담스럽게 느껴진다. 특히 성형수술은 수술 결과가 불만족스럽거나 인상이 크게 변하더라도 되돌리기 어렵기 때문에 더욱 망설이게 된다.

이런 여성들이 성형수술의 대안으로 시도해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쁘띠성형이다. 쁘띠성형은 작은 시술, 즉 간단한 수술을 뜻한다. 보톡스, 필러 등이 대표적인 시술이다. 다양한 쁘띠성형의 종류 중에서도 요즘 주목받고 있는 시술은 반영구 필러다. 특히 반영구필러는 재시술이 가능하여 언제든지 추가적으로 시술이 가능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필러만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쁘띠퀸의원에서는 상대적으로 지속기간의 낮은 기존 필러의 단점을 보완한 반영구필러 시술을 시행하고 있다. 유럽과 미국에서 승인받은 세계적인 정품 필러만을 사용하며 반영구 필러는 1~2년 지속하는 히알루론산과 달리 10년 이상 효과가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또한, 미술을 전공한 국내 최초 필러디자이너와 협진하는 병원으로 풍부한 필러 시술 경험과 기술을 갖고 있다.

반역구필러 아테콜은 이미 전 세계 40개국에서 안전성을 승인받고 20년간 100만 명이 넘는 세계인이 시술을 시행한 소재로 알려졌다. 아테콜필러 시술은 금방 사라지는 일반 필러 효과와는 달리 10년 이상, 반영구적으로 지속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개개인의 얼굴각도와 조화를 살려 자연스러운 얼굴, 몸매의 교정이 가능한 것은 물론 다양한 형태를 이루고 있는 부위를 교정할 수 있다.

쁘띠퀸의원 곽은영 원장은 “반영구필러는 재시술이 어려워서 개인에 맞춘 꼼꼼한 상담과 디자인이 필수적이다”라며 “또한, 숙련도가 중요하므로 의료진의 경력과 시술사례를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