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이 자체브랜드(PB) 상품 통합 브랜드 ‘헤이루(HEYROO)’를 12일 론칭한다.
헤이루는 인사말 ‘헤이’와 캥거루를 상징하는 ‘루’를 합친 말로 ‘정성스럽게 가치를 담아 전달하는 좋은 친구’라는 의미다. 필요한 것만 골라 주머니에 담은 캥거루에서 착안했다. 헤이루는 가격 대비 좋은 제품을 통해 기존 PB 상품은 물론이고 제조사브랜드(NB) 상품과도 차별화를 할 생각이다.
이달 중순부터 기존 PB상품을 헤이루 패키지로 순차적으로 새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아이템들은 이달 말부터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헤이루는 전국의 CU를 중심으로 판매되며 중장기적으로 다른 유통채널, 해외진출 등으로 판매 경로를 확대할 계획이다.
김석환 BGF리테일 MD기획팀장은 “헤이루는 PB상품의 체계적인 개발·관리를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가치를 전달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가격 대비 다양한 측면에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PB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현길 기자 hgkim@kmib.co.kr
BGF리테일 PB 통합 브랜드 '헤이루(HEYROO)' 론칭
입력 2016-01-12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