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구준회, 네이버 V앱 'KONY'S MAS'서 문샷 제품+편지 선물증정 '여심 취향저격'

입력 2015-12-30 17:34

아이콘 멤버 구준회가 문샷 제품과 편지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했다.

지난 23일 아이콘의 첫 정규 앨범 ‘웰컴 백'과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각각의 멤버들이 선물과 편지를 네이버 스페셜 V앱 ‘아이콘 카운트다운 라이브 코니스마스(KONY'S MAS)'에서 공개했다.

아이콘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선물은 가장 기억에 남는 질문 댓글을 남겨준 사람에게 선물로 증정한다고 밝히며 더욱 뜨거운 참여를 유도했는데 비아이는 목도리를 진환은 가습기&미스트, 찬우는 3종세트(슬리퍼, 파자마세트, 목 배게)를, 동혁은 싸인이 담긴 풀앨범&시즌그리팅, 윤형은 블루투스 스피커, 바비는 라인 캐릭터 인형을 공개했다.

특히 구준회는 문샷의 스킨 퓨엘 크림, 멀티 프로텍션 UV 바운서, 미스트 에센스 모이스트, 다크스팟 컨실러까지 풀세트로 선물을 준비해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한편, 문샷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런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지난 9월 글로벌 명품 브랜드 ‘LVMH(루이비통모엣헤네시)' 그룹 산하의 코스메틱 편집숍 ‘세포라(Sephora)'에 25개점 입점했다. 기발하고 위트 있는 시각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업 카테고리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은 트렌드에 민감한 2030여성들로 하여금 입 소문을 타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