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뷔페 ‘락떡’ 5000만 국민분식 떡볶이의 화려한 변신

입력 2015-12-21 14:22
셰프들의 종횡무진 활약이 ‘쿡방’ 열풍을 더해가면서 지극히 평범한 오천만 국민분식 떡볶이가 변신하고 있다. 원하는 재료와 소스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떡볶이뷔페 락떡(조인영 대표, www.rocktteok.com) 이 바로 그곳이다.

락떡은 미리 만들어두었다가 나오는 일반 분식집 떡볶이와 달리 쫄깃쫄깃한 쌀떡과 부드러운 밀떡에 전문 R&D가 개발한 5가지 대표소스(기본소스, 매운소스, 짜장소스, 크림소스, 칠리소스)를 선택해 담고 수시로 공급해 신선함을 유지하는 토핑재료를 더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신개념 무한리필 떡볶이뷔페다.

떡볶이뷔페 락떡의 가장 큰 장점은 두가지(소스)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매일 매일 수제로 만들고 바로 튀긴 바삭한 수제튀김과 깊은 바다의 맛과 쫄깃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부산어묵, 시원한 청량감이 가득한 탄산음료까지 무한으로 제공된다.

푸짐한 떡볶이를 맛있게 즐기고 난 후 절대 놓칠 수 없는 볶음밥까지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어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특히 몸에 좋은 성분이 가득한 생과일로 만든 퐁당에이드(자몽, 딸기, 레몬)와 떡볶이의 환상궁합인 크림맥주, 모짜렐라 치즈토핑이 준비되어 학생들은 물론 직장인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신개념 떡볶이뷔페 락떡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마케팅과 월별 프로모션을 통해 트랜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

즉석떡볶이 뷔페 락떡은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5-1번지 2층에 위치해있으며, 성인 7,900원 초중고생 6,900원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락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rocktteok.com)와 페이스북, 전화(건대직영점 02-6326-7959/가맹문의 1670-7959)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